
안녕하세요.
항상 화이텐코리아 제품에 관심 가져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현재 제품 A/S 접수에 관한 문의가 많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A/S 접수는 직접 구매하신 창구(쇼핑몰, 대리점, 취급점 등)를 통해서 주문 이력 확인 후 접수가 가능합니다. ※ 화이텐몰 구매 고객 접수 - A/S 요청 사항과 왕복 택배비 5,000원 동봉 후 우체국택배(☏1588-1300) [착불] 발송. (구매 이력 내역 및 영수증 동봉 必)
- 제품 및 부자재의 분실 시에는 A/S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.
- 일본 본사로 보내어지는 수리 건은 완료까지 최소 1개월~ 최대 3개월까지 소요가 됩니다.
- 최초 상품 수령 후 불량여부를 꼭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사용 후 불량에 대한 부분은 A/S 처리가 불가합니다)
① 쥬얼리 및 X100 - 무상 A/S 기간은 1년이며, 1년 이내라도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건은 A/S불가 및 소정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② 나일론 소재 - 플라스틱 클립 파손은 무상 A/S 가능하며, 장기간 착용으로 인한 헤짐 현상 등은 수리가 불가합니다.
③ 실리콘 소재 - 소재의 특성상 착용 중 끊어졌을 경우 수리가 불가합니다.
④ 보호대 및 잡화 - 사용하시는 빈도에 따라 마모가 생기는 제품으로 A/S가 불가합니다.

보다 좋은 품질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는 화이텐코리아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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